장독대 블로그

후아힌 리조트 가격 체크 그림같은 해변을 끼고있는 곳들

후아힌은 태국 황실의 별장이면서 조용한 가족 휴양지로 일반 관광객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곳이었어요. 태국 상류층들이 주로 즐겨 찾는데 그만큼 조용하고 매력있는 곳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요. 얼마 전 강성연 김가온 커플이 출연하면서 많은 눈길을 끌었던 tvn ‘따로 또 같이’에서도 태국 후아힌이 등장하는데요. 세계에서 제일 작은 대합실이라는 별칭이 붙은 왕실전용대합실이 있어요. 그리고 5㎞에 이르는 후아힌해변은 맑은 물과 깨끗한 모래사장으로 잘 알려져 있답니다. 각종 휴양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데요. 1924년에는 타이 최초의 골프장이 들어섰어요. 근처에 타이 최초의 해양국립공원인 카오삼로이요드 국립공원이 있어서 관광을 하기에 좋답니다. 유명한 관광지 중에서는 아직까지 원시적인 환경을 잘 보존하고 있는 곳이라 아직 안가보신 분들에게는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는 곳이에요. 그럼 오늘은 후아힌에 있는 리조트를 알아볼게요.

 

 

 

1. 인터컨티넨탈 후아힌 리조트 (InterContinental Hua Hin Resort)

 

호텔 평점 - 9.0점
"두 건물이 따로 수영장이 있었고, 북적거리지 않는 분위기가 좋은 곳이었어요. 특히 직원들이 너무나도 친절했던 곳이었네요. 쇼핑몰이 바로 앞에 있어서 이동하기가 좋으며, 위치가 좋아서 지내기에 좋았던 곳이에요. 인테리어도 너무나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네요. 룸 컨디션도 좋은 편이었고, 침대가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욕실의 수압이나 온수 시설 모두 좋은 편이에요."

 

⇒인터컨티넨탈 후아힌 리조트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푸타락사 후아힌 리조트 (Putahracsa Hua Hin Resort)

 

호텔 평점 - 8.9점
"숙소의 디자인이나 분위기부터 마음에 쏙 드는 곳이에요. 베란다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수영장도 좋고, 건너편 건물에 또 다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휴식할 수 있는 점도 좋았던 곳이에요. 오션뷰 레스토랑이 있어서 정말 리조트를 떠나지 않고 하루종일 머무르며 충분히 즐기기 좋은 곳이었어요. 2박을 묵었는데 조식이 다른 메뉴로 나와서 다양하게 먹었던 것도 좋았네요."

 

⇒푸타락사 후아힌 리조트 가격정보 알아보기

 

 

 

3. 아마리 후아힌 (Amari Hua Hin)

 

호텔 평점 - 8.6점
"아침 조식이 비교적 괜찮았어요. 해변가로 가는 골프 카트가 있어서 어렵지는 않았지만 모래사장 및 해변가도 괜찮은 편이었네요. 중심지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한적한게 좋았지만 마트 또는 몰로 가기에는 셔틀이나 택시를 타야하며 무료 셔틀은 하루 몇 번밖에 가지 않아서 조금은 아쉬웠네요. 직원들도 너무나도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었네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곳이었어요."

 

⇒아마리 후아힌 최저가격 비교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