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하코네 료칸 추천 온천과 다다미방이 특별한곳

하코네는 일본 간토지방 가나가와현으로 후지산 폭발로 냄비 같은 분지 형태로 만들어져 화산지형이 갖고 있는 천혜의 자연 경관과 진짜 온천들이 모여있는 일본의 인기 여행지에요. 하코네에서는 꼭 가볼만한 곳은 바로 온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겨울에는 온천 여행이 딱이지만 더운 여름에 하코네를 간다면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는 온천인 유넷상을 추천해요. 유넷상 온천은 하코네 최대 규모의 테마 온천으로, 온천은 물론 워터 테마파크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1년 내내 온천과 워터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그리고 해적 관광선이 유명한대요. 하코네의 아시노코 호수 위를 중세 유럽의 해적선을 테마로 이색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코스에요. 그럼 오늘은 하코네에 있는 료칸을 몇군데 추천할게요.

 

 

 

1. 후쿠즈미로 (Fukuzumiro)

 

호텔 평점 - 9.0점
"오래된 료칸으로 멋스러웠던 곳이에요. 방 사이사이마다 정원들이 보였어요. 방마다 담당하시는분이 전부 챙겨주셨네요. 짐을 일찍 맡겼는데 방으로 무거운 짐도 다 옮겨주셨어요. 체크아웃할 때도 직접 옮겨주셨네요. 방은 꽤 넓었고 티 테이블이 있는 곳과 다다미방이 분리 되어있었어요. 온천은 탕이 조금 좁긴 하지만 프라이빗 온천까지 전세로 쓸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후쿠즈미로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마운트 뷰 하코네 (Mount View Hakone)

 

호텔 평점 - 8.7점
"직원들이 친절하고 영어를 잘하는 분도 계셔서 좋았다. 저녁식사와 아침식사 모두 만족스러웠던 곳이네요. 온천탕도 저희가 간 날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편의점은 걸어서 5분 거리에 로손이 있었어요. 하룻밤 동안이었지만 마운트 뷰 하코네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다다미방에서 유카타를 입고 다도를 체험해본 것도 좋았고 시설도 깨끗했어요."

 

⇒마운트 뷰 하코네 가격정보 알아보기

 

 

 

3. 하코네온센 산소 나카무라 (Hakone Onsen Sanso Nakamura)

 

호텔 평점 - 8.5점
"숙소가 굉장히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었고, 다양한 곳들이 그다지 멀지 않아서 이동하기에 좋았어요. 조식이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일본의 가정식으로 제공이 되어서 깔끔했네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었어요. 온천도 좋은 편이었고, 편하게 쉬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룸도 편안했고, 조용하게 편하게 쉬다 온 곳이었네요."

 

⇒하코네온센 산소 나카무라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