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하와이 풀빌라 알아보기 다음에도 여기로 예약!

 

많은 신혼부부들이 여행지를 계획을 할 때 꼭 빠지지 않는 곳인 하와이는 지상낙원이라고 불리는 곳이에요. 휴양과 관광 그 어떤 것도 놓치지 않고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곳이죠. 이 곳은 관광이 가능한 6개의 섬으로 이루어져있고 다양한 섬들은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해서 좋은 추억을 쌓기에 좋은 곳이죠. 날씨도 완벽에 가까운 날씨라서 언제 여행을 떠나도 좋고, 해변도 언제가도 아름다워요. 게다가 다양한 몰과 숍이 가득한 곳이라서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답니다. 그리고 하와이에서는 일몰을 즐기기에도 좋아서 와이키키 비치에서 석양을 바라본다거나 보트를 타고 노을 속으로 들어가는 것도 좋아요. 오늘은 하와이에 있는 풀빌라를 알아볼게요.

 

 

 

1.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 (Four Seasons Resort Maui at Wailea)

 

 


호텔 평점 - 9.3점
"리조트가 해변에서 4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서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기도 좋았고 산책을 하는 것도 좋았어요. 리조트의 수영장에서도 수영을 즐길 수 있었고 수영장이 해변을 뷰로 삼고있어서 경치도 굉장히 좋았고 저녁에 수영을 즐길 때면 조명들을 켜줘서 분위기 있었어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응대를 잘해줬고, 객실 청소도 되게 열심히 해줬어요. 욕실에는 욕조도 있고 온수시설도 잘되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 최저가 비교해보기

 

 

 

2.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 리조트 &스파 (Grand Hyatt Kauai Resort and Spa)

 

 

 

호텔 평점 - 9.0점
"리조트가 리버 풀과 열대 정원 속에 있어서 그런지 친환경적인 느낌을 받았어요. 객실에서 바다가 보여서 경치도 좋았고 열대정원을 거닐며 산책을 하는 것도 좋았어요. 그리고 골프를 칠 수 있는 골프코스도 있었고 스파도 있어서 관광 후나 수영 후의 피로를 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리조트의 조식이나 식사도 맛이 정말 좋았는데 조식같은 경우에는 레스토랑이 7개가 있어서 기다리는 일 없이 빠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 리조트 & 스파 가격정보 알아보기

 

 

 

3. 콜로아 랜딩 앳 포이푸 비치 (Koloa Landing At Poipu Beach)

 

 

 

호텔 평점 - 8.9점
"시설이 최신식이여서 깨끗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포이푸 비치랑 가까워서 좋았고, 주변에 다양ㅎ나 시설들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수영장도 있었는데 수영장이 2개나 되서 북적거리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했어요. 수질관리도 잘 되고 있어서 잘 놀았고 객실도 정말 좋았어요. 넓은 발코니에서 쉴 수도 있었고 밖의 경치도 감상하기에 좋았어요. 객실 내에 세탁기랑 건조기가 있어서 빨래하기도 좋았어요."

 

⇒콜로아 랜딩 앳 포이푸 비치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