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하와이 리조트 베스트 에메랄드색 바다를 잊을수가 없어요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 높은 파도, 언제나 맑은 날씨 등 휴양지 끝판왕으로 손꼽히는 하와이는 언제나 신혼여행지 1순위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1년 내내 언제 가더라도 화창한 날씨와 멋진 자연환경을 만날 수 있고 휴양과 쇼핑까지 즐길 수 있다보니까 한번 갔다온 사람들은 꼭 다시 찾는 곳이기도해요. 하와이는 섬이 8개로 구성되어있는데 섬마다 특색이 있고 다들 멋진 경관을 가지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마우이섬을 추천하는데요, 마우이섬 북서쪽에 있는 라하이나라고 미국 사람들이 제일 먼저 들어온 도시가 있어요. 올드타운 느낌이 나기도하는데 라하이나 마을이라고 메인스트리트쪽 느낌이 너무 좋아요. 나름 번화가에 관광지라는 느낌이 드는 곳인데 바다를 끼고 있는 도시라 푸른 바다를 보면서 걷는 것도, 밥을 먹는 것도, 커피를 마시는 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 섬들도 좋은 곳이 많은데 처음 가는 분들은 마우이섬에서 지내시길 추천해요. 그럼 오늘은 하와이에 있는 리조트를 한번 알아볼게요.

 

 

 

1. 코아 케아 호텔 &리조트 (Koa Kea Hotel &Resort)

 

호텔 평점 - 9.2점
"숙소의 외관이 너무나도 예뻤던 곳이에요. 바로 앞에 보이는 해변의 뷰가 너무나도 좋았고, 정말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었어요. 수영장도 예뻤고, 놀기에 정말 좋았네요. 하루종일 숙소에만 있어도 좋았어요. 음식들도 정말 맛이 좋았고,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불편사항을 빠르게 해결해 주었네요."

 

⇒코아 케아 호텔 리조트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페어몬트 케아 라니 마우이 (Fairmont Kea Lani Maui)

 

호텔 평점 - 9.0점
"숙소 내 부대시설이 매우 잘 되어있었고, 피트니스 센터가 잘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운동을 하기에 좋았어요. 야외 수영장도 여러 개가 있어서 북적이지 않고 놀 수 있었고, 얕은 곳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었네요.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서비스 하나하나가 세심해서 좋았고, 룸 서비스도 정말 좋았네요. 와이파이도 빵빵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페어몬트 케아 라니 마우이 가격정보 알아보기

 

 

 

3. 할레쿨라니 (Halekulani)

 

호텔 평점 - 8.8점
"해변과 수영장이 너무나도 예뻤던 곳이었어요. 수영장 옆에 선베드가 많이 놓여있어서 누워서 쉬기에 정말 좋았고, 여유롭게 지낼 수 있었어요. 방에서는 밖의 바다가 보였는데 탁 트인 전망이 정말 좋았네요. 저녁 때 발코니에서 바다소리 들으면서 여유롭게 쉬었어요. 룸 컨디션이 정말 좋았고, 꿉꿉하지 않아서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욕실의 시설들도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있었네요."

 

⇒할레쿨라니 최저가격 비교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