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하노이 숙소 정리 자유여행 100배 즐기기 도전!

하노이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로 프랑스식 건축물과 베트남의 역사를 도시 곳곳에서 만날 수 있어요. 또한 베트남의 수도이자 정치와 문화, 교육의 중심지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하노이의 대표 관광지를 꼽자면 호치민 생가와 한기둥사원이 대표적이에요. 호치민 생가는 베트남 남북을 통일한 호치민이 독립을 선언한 곳이자 1954년부터 1969년까지 호치민이 실제로 거주했던 곳으로 최고 지도자의 가옥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만큼 소박한 모습을 지니고 있답니다. 이 외에도 베트남 국보 1호로 지정된 한기둥사원 역시 하노이 여행에서 반드시 둘러봐야 할 관광 코스로 손꼽혀요. 정사각형 연못 위에 기둥 하나로 지탱하고 있는 한기둥사원은 하노이를 상징하는 고찰이자 베트남 천년의 역사를 보여주는 곳이랍니다. 그럼 오늘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하노이에 있는 숙소를 체크해볼게요.

 

 

 

1. 롯데 호텔 하노이 (Lotte Hotel Hanoi)

 

호텔 평점 - 9.3점
"클럽라운지 이용가능한 방이어서 클럽라운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조식도 라운지에서 먹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방 자체도 매우 높은층이여서 멋진 도시 전망을 누릴 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에요. 바로 옆에는 롯데마트가 있어서 선물 등 쇼핑하기에 매우 좋았던 곳이네요. 방 상태도 매우 좋았고, 베딩도 훌륭한 편이었어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준 곳이에요."

 

⇒롯데 호텔 하노이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하노이 라 시에스타 호텔 트렌디 (Hanoi La Siesta Hotel Trendy)

 

호텔 평점 - 9.1점
"이렇게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친절하고 좋았네요. 스파는 저렴하고 높은 퀄리티를 보장해주었어요. 방콕에서 럭셔리 스파를 받는 것과 동일한 수준이었어요. 위치는 걸어서 대부분 다닐 수 있게 시내에 있어서 좋았네요. 체크아웃을 하고 공항을 가는 차에 배웅까지 나와서 손을 흔들어주는 것도 좋았고, 단체로 선물까지 주어서 정말 잊질 못할 추억을 받았어요."

 

⇒하노이 라 시에스타 호텔 트렌디 가격정보 알아보기

 

 

 

3. 하노이 게스트하우스 로열 (Hanoi Guest House Royal)

 

호텔 평점 - 8.5점
"조식은 기본 메뉴외에 선택할 수 있는 메인 메뉴가 있었는데 1인 1메뉴가 아닌 원하는 만큼 주문할 수가 있어서 직원분들은 마주칠때마다 기분 좋은 웃음으로 맞이해주었어요. 친절하고 룸도 너무나도 깨끗하고 벌레도 없었어요. 위치도 호안끼엠 호수, 성요셉 성당, 동쑤언시장, 기찻길, 야시장 모두 도보로 가능해서 더할 나위 없이 좋았네요. 에어컨도 빵빵하고,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하노이 게스트하우스 로열 최저가격 비교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