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포틀랜드 호텔 리스트 이동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곳 모음

우리에겐 킨포크로 알려진 포틀랜드는 도시 위쪽으로는 워싱턴 주, 아래쪽으로는 캘리포니아 주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에요. 훼손되지 않은 자연환경과 여행하기 적당한 날씨를 갖춘 곳으로, 미국의 다른 대도시들과는 달리 소규모의 실험정신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도시라 요즘 더 주목을 받고 있어요. 소소한 일상과 빈티지한 삶을 추구하는 덕분에 킨포크라는 트렌디한 잡지가 탄생하였고, 미국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커피 브랜드인 스텀프타운이 만들어지기도 했어요. 그리고 포틀랜드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파웰 북스에요. 파웰 북스는 서점이지만 규모와 간판이 아주 거대하고, 다른 서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상태 좋은 중고 서적들도 구할 수 있어서 많은 여행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흐리고 비가 자주 오는 포틀랜드에서 카페가 아닌 곳에서 비를 피하며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파웰 북스에 방문하는 걸 추천해요. 오늘은 킨포크의 도시, 포틀랜드에 있는 호텔을 알아보도록 해요.

 

 

 

1. 레지던스 인 바이 메리어트 포틀랜드 다운타운 펄 디스트릭트 (Residence Inn by Marriott Portland Downtown Pearl District)

 

호텔 평점 - 9.5점
"시내 중심지에 있어서 이동하기가 편리했으며, 주변이 크게 시끄럽지 않아서 편하게 지냈어요. 밤에도 어둑어둑하지 않아서 돌아다니기에도 좋았네요. 강이랑 가까이에 있어서 강변에 산책을 하러가기에도 좋았어요. 역에서도 가까워서 위치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숙소 자체가 정말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고, 전체적으로 청결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레지던스 인 바이 메리어트 포틀랜드 다운타운 펄 디스트릭트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하얏트 하우스 포틀랜드 / 다운타운 (Hyatt House Portland / Downtown)

 

호텔 평점 - 9.3점
"숙소 바로앞 스트릿카 정류장이 있어서 이동이 편리해서 좋았네요. 강가 공원이 걸어서 5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았고, 러닝하기에도 좋았어요. 조식은 무료로 제공되는 식사라고 믿어지지 않게 훌륭했던 곳이네요. 방도 굉장히 넓었고, 침대도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어메니티도 준비가 잘 되어있었고,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던 곳이네요. 가성비가 좋았던 곳이에요."

 

⇒하얏트 하우스 포틀랜드 다운타운 가격정보 알아보기

 

 

 

3. 호텔 디럭스 어 프로비넌스 호텔 (Hotel Deluxe a Provenance Hotel)

 

호텔 평점 - 8.8점
"주변에 쇼핑몰도 많았고, 식당가들도 많아서 이용하기가 정말 좋았네요. 포틀랜드 미술관이나 다양한 명소들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더할 나위없는 곳이었어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었네요. 룸 컨디션도 정말 좋은 편이었고, 항상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어서 좋았어요. 위치나 서비스 부분에서 매우 만족스럽게 지냈네요.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호텔 디럭스 어 프로비넌스 호텔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