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페낭 리조트 가격비교 떠오르는 인기 여행지 체험

페낭은 땅 없이 물 위에 집을 지어야만 했던 이민 노동자의 수상가옥과 무역상들이 부를 과시하며 지었던 저택이 공존하는 도시에요. 특히 페낭의 중심이자 페낭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조지타운에는 유럽식 건축물과 말레이시아식 건축물 그리고 인도식 건축물이 혼합된 독특한 경관을 만날 수 있어요. 이외에도 말레시아 최대 규모의 낭비 정원과 1억 3천만 년 전에 형성된 열대우림 지역으로 해발 830m 언덕에서 페낭 섬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더 해비타트 페낭힐 등 이색적이면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장소들이 많아요. 그리고 바투 페링기는 페낭에서 가장 활기가 넘치는 곳으로 제트스키와 페러 세일링, 윈드서핑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해변과 야시장이 있어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에요. 페낭은 해외에서 1년살기 장소로 요즘 주목받고 있는 곳중에 하나인데요, 그만큼 외국인이 살기에도 장점이 많은 곳이랍니다. 그럼 오늘은 페낭에 여행가서 지낼만한 리조트를 체크해볼게요.

 

 

 

1. 홀리데이 인 리조트 페낭 (Holiday Inn Resort Penang)

 

호텔 평점 - 9.3점
"위치가 좋아서 바다, 야시장, 스타벅스, 골든 타이 레스토랑 등 모두 가까웠던 곳이에요. 바다와 함께 풀장도 좋아서 놀기에 정말 좋았고, 식당도 바다와 풀장 바로 옆에 있어서 이용하기가 좋았어요. 식당은 투숙객 25% 할인, 해피 아워 등이 있어 숙소 물가로 보았을 때 매우 저렴했네요. 숙소 앞 바다의 석양이 너무 아름답고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가 쉬웠어요. 다음에도 오고 싶어요."

 

⇒홀리데이 인 리조트 페낭 최저가 비교해보기

 

 

 

2. 골든 샌즈 리조트 바이 샹그릴라 페낭 (Golden Sands Resort by Shangri-La Penang)

 

호텔 평점 - 9.0점
"트윈룸으로 예약했는데, 방이 없다고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주셨네요. 수영장 어린이풀에 그늘막이 있고, 슬라이드도 2개가 있어서 아이들이 재밌게 놀았어요. 코인 세탁기, 건조기가 있어 빨래 필요한 분들껜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체크아웃 후 셔틀타고 조지타운 젠 호텔에 가서 짐을 맡기는 것도 편했어요. 아침 식사도 메뉴가 매우 다양해서 폭 넓은 식사를 즐길 수 있었네요."

 

⇒골든 샌즈 리조트 바이 샹그릴라 페낭 가격정보 알아보기

 

 

 

3.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비치 리조트 (Rainbow Paradise Beach Resort)

 

호텔 평점 - 8.5점
"방의 발코니에서 탁 트인 해변을 볼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고, 날씨가 좋은 날에는 멀리 까지 보여서 정말 좋았던 곳이에요. 야외 수영장도 잘 되어있었고, 쉴 수 있는 선베드도 많이 마련이 되어있어서 쉬기에도 정말 좋았네요.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이용하기가 좋았고, 차를 타고 10분이면 조지 타운 중앙까지는 쉽게 이동할 수 있었네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웠고, 위치도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비치 리조트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