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파타야 게스트하우스 목록 워킹스트리트 근처로 알아보아요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 태국. 그 중에서도 '아시아 휴양지의 여왕'으로 불리며 동남아 대표 휴양지로서 자리매김한 파타야의 인기는 여전히 뜨거운 곳이에요. 파타야에서 일일투어로 즐겨찾는 꼬란은 파타야 비치보다 물이 깨끗하고 모래가 고와 '산호섬'이라고도 불려요. 섬 내에는 6개의 크고 작은 해변이 있으며 그 중 핫 따웬은 꼬란에서 가장 큰 해변으로 해수욕은 물론 제트스키, 패러세일링, 바나나 보트 등의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산호섬 해변 뒤로 노점상들이 줄지어 있어 식사는 물론 간단한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어요. 그리고 파타야 남쪽에 위치한 농눅빌리지는 선인장, 열대식물, 코코넛, 망고 등 동양 최대의 열대 자연을 갖춘 테마파크인데요, 휴식시설과 오락시설, 박물관 그리고 다양한 테마의 정원으로 꾸며져 있으며 태국의 전통 민속 공연과 코끼리 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는 물론 천혜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그리고 나이트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어서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그럼 오늘은 파타야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1. 좀티엔 모닝스타 게스트하우스 (Jomtien Morningstar Guesthouse)

 

호텔 평점 - 9.3점
"숙소가 조용하고 한적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잠깐 쉬려고 예약한 곳이라서 짧게 머물렀지만 지내는 동안 불편함 없이 지냈던 곳이네요. 침대도 매우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고, 청결해서 더 좋았네요. 지내는 동안 벌레는 못 봐서 좋았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어서 편했어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청결한 곳이었네요."

 

⇒좀티엔 모닝스타 게스트하우스 최저가 비교해보기

 

 

 

2. 스테판스 게스트하우스 (Stefan's Guesthouse)

 

호텔 평점 - 9.0점
"동 탄 해변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어서 위치가 좋은 편이었고, 워킹 스트리트나 로열 가든 플라자 등 택시를 타면 빨리 이동할 수 있었어요. 숙소 주변이 조용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고, 직원들이 체크인을 빠르게 도와주어서 빨리 들어가서 쉴 수 있었네요. 객실이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있었고, 침대가 푹신해서 편했네요. 욕실의 수압이나 온수 시설 모두 좋은 편이었던 곳이네요."

 

⇒스테판스 게스트하우스 할인가격 알아보러가기

 

 

 

3. 워킹 스트리트 게스트 하우스 (Walking Street Guest House)

 

호텔 평점 - 8.2점
"워킹스트리트에서 놀거라면 최고의 위치였네요. 한국으로 치면 홍대 한신포차 옆이 숙소 또는 이태원 프로스트 옆이 숙소라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워킹 바로 앞 숙소임에도 잘 때 시끄럽거나 불편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네요. 근처 클럽 및 술집에서 늦게까지 놀고 마시고 바로 취침이 가능한 위치였어요. 주변에 마사지샵이 많아서 마사지를 받기에도 매우 편리했어요."

 

⇒워킹스트리트 게스트하우스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