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코사무이 풀빌라 순위 부담없는 가격에 만족스러운 시설까지

코사무이는 깨끗한 섬이라는 뜻의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에요. 코사무이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방콕을 경유해야 하는데요. 경유를 고려하면 평균적인 비행시간은 8시간 안팎이며 시차는 우리나라보다 2시간 느리기 때문에 적응의 어려움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코사무이는 맑고 깨끗한 바다와 잘 보존된 아름다운 자연 환경으로 힐링 가득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해양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도 있고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어요. 주요 관광지로는 싸무이 몽키 시어터, 무코앙통 국립공원, 싸무이 뱀 농장, 코사무이 나비정원, 코사무이 아일랜드 사파리 등이 있답니다. 직항이 없어서 우리나라 사람이 다른 유명 휴양지보다 적다는 점이 저는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서양 사람들이 많이 가는 휴양지를 많이 찾는 편인데 코사무이가 딱 그런곳중에 하나여서 좋더라구요. 그럼 오늘은 코사무이에서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 있는 풀빌라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더 네스트 사무이 (The Nest Samui)

 

호텔 평점 - 9.0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안락한 휴가를 즐길 수 있었네요. 원하는 그대로를 만족시켜준 곳이라서 정말 좋았던 곳이에요. 인테리어도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고, 바로 앞의 수영장도 만족스러웠네요. 여유롭게 쉴 수 있었던 공간이었어요. 가족들끼리 방문을 했는데 가족들이 정말 만족스러워했고, 여러 명에서 지내도 전혀 불편함이 없던 곳이에요. 침구도 푹신했고, 욕실도 좋았어요."

 

⇒더 네스트 사무이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탱고 럭스 비치 빌라 사무이 (Tango Luxe Beach Villa Samui)

 

호텔 평점 - 8.9점
"차웽 비치까지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금방 이동할 수 있었고, 수영장에서 보이는 해변의 뷰가 너무나도 좋았어요. 시설이 되게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보는 맛도 좋았구요. 방에서 보이는 밖의 뷰는 너무 좋았고, 자연친화적인 느낌도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수영장도 만족스러웠고, 직원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어서 기분 좋게 머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조식도 맛이 좋았고, 다음에도 코사무이에 오면 또 이용할 것 같아요."

 

⇒탱고 럭스 비치 빌라 사무이 가격정보 알아보기

 

 

 

3. 차웽 노이 풀 빌라 (Chaweng Noi Pool Villa)

 

호텔 평점 - 8.0점
"해변까지 차로 조금만 이동하면 금방 도착할 수 있었고, 공항까지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조식이 맛이 좋았고, 숙소 내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다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간이 주방이 있어서 이용하기가 좋았고, 주변에 마트같은 것들이 있어서 간단한 식료품을 사먹기에 정말 좋았던 곳이었어요. 방도 청결했고, 딱히 불편한 점이 없었던 곳이에요."

 

⇒차웽 노이 풀빌라 최저가격 비교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