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칸쿤 리조트 비교 휴양지로 괜히 유명한게 아니에요

휴양지 여행을 좀 알아보신 분들은 칸쿤에 대해서도 한 번쯤 들어봤을꺼에요. 칸쿤은 멕시코를 대표하는 휴양지로써 유카탄 반도의 북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천국 같은 곳인데요, 자연 그대로의 화이트 비치, 수정 같은 바다와 함께 환상적인 마르가리따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카리브해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아직도 잘 보존된 마야 유물과 풍부한 역사가 잔존하는 도시로 멕시코의 문화와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도심에서 떨어져 편안하게 쉬고자 원하는 사람들은 칸쿤에서 6km정도 떨어진 무헤레스섬을 추천하는데요. 무헤레스섬은 여인들의 섬으로도 유명하며, 뛰어난 수중 환경으로 풍부한 해양생물, 산호초와 동굴을 가지고 있고 마을에는 간단한 상점, 펑키 바가 있어서 멕시코의 낭만을 느끼기에 좋아요. 그럼 오늘은 칸쿤에 있는 리조트를 한번 알아볼게요.

 

 

 

1. 시크릿 더 바인 칸쿤 올 인클루시브 (Secrets The Vine Cancun All Inclusive - Adults Only)

 

호텔 평점 - 9.5점
"객실이 매우 깨끗했으며 카리브 해안과 라군 지역을 모두 볼 수 있는 전망을 가졌어요. 수납 공간이 넓어서 좋았고, 호텔 내부의 모든 시설이 잘 관리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허니문 스위트의 발코니가 정말 좋으니 여유가 된다면 허니문 스위트에 묵는 것을 추천해요. 대부분의 식당을 이용해봤는데 음식들이 모두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보안 검사가 철저하다는 것이었어요."

 

⇒시크릿 더 바인 칸쿤 올 인클루시브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문 팰리스 칸쿤 - 올 인클루시브 (Moon Palace Cancun - All Inclusive)

 

호텔 평점 - 9.2점
"탁 트인 풍경이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고, 숙소 자체가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방도 넓어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고, 욕실도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직원들도 너무나도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이용하기가 좋았네요. 바가 있어서 저녁에 이용하기가 좋았고, 음식들도 다 맛이 좋았네요. 주변에 식당들도 많아서 나가서 먹기에도 좋았고, 위치가 전체적으로 좋았던 곳이에요."

 

⇒문 팰리스 칸쿤 올 인클루시브 가격정보 알아보기

 

 

 

3. GR 카리브 디럭스 바이 솔라리스 올 인클루시브 (GR Caribe Deluxe By Solaris All Inclusive)

 

호텔 평점 - 8.4점
"네 가족이 한방을 이용했는데도 큰 소파가 있어서 하루 묵는데에 큰 불편함이 없었던 곳이었어요. 해변가에서 사진을 찍고 핸드폰을 잃어버렸었는데 직원들이 빠르게 찾아주어서 고마웠네요. 숙소 자체가 매우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야외 수영장에 선베드가 많아서 쉬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식당의 밥들도 맛이 좋아서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었네요.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GR 카리브 디럭스 바이 솔라리스 올 인클루시브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