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카타르 호텔 순위 독특하면서 고급스러운 곳으로

지난 3월 말에 카타르의 수도 도하에 카타르 국립박물관이 문을 열었는데요. 프랑스 건축가인 장 루벨이 설계한 곳으로, 얼마 전에 오픈한 아랍에미리트 수도 아부다비에 루브르 아부다비 뮤지엄을 설계한 사람이기도 하답니다. 카타르의 국립박물관은 사막의 장미라고 부르는 결정체를 모티브로 하였는데요. 사막의 장미는 이름과 달리 살아있는 식물은 아니고 모래 같은 무기물들의 결정체로, 아프리카나 남미 사막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에요. 장 루벨은 왜 국립박물관은 사막의 장미로 모티브를 해 설계를 했냐면, 모래 바람이 부는 사막의 환경과 고된 시간이 만들어낸 사막의 장미가 사막으로 둘러 싸인 카타를 대표하는 상징이라고 생각을 해 설계를 했다고 하네요. 또한 카타르의 진보적인 문화와 최근 급격히 발전한 기술적 역량 등을 건축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답니다. 오늘은 사막으로 둘러싸인 곳, 카타르에 있는 호텔을 체크해보도록 해요.

 

 

 

1. W 도하 호텔 &레지던스 (W Doha)

 

호텔 평점 - 9.0점
"산책로와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산책을 즐기기에 좋았고, 시티센터 쇼핑몰이 가까워서 쇼핑을 하기에도 정말 좋았던 위치였어요. 위치면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서비스가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수영장이 있어서 만족스러웠고, 바가 있어서 저녁에 술을 즐기기에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고, 가성비가 좋은 곳이에요."

 

⇒W 도하 호텔 레지던스 최저가 비교해보기

 

 

 

2. 인터컨티넨탈 도하 호텔 (InterContinental Doha Hotel)

 

호텔 평점 - 8.8점
"무료로 와이파이가 터져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야외 수영장이 넓어서 쉬기에도 좋았어요. 넓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았고, 선베드도 많아서 쉬기에 좋았어요. 공항 셔틀이 있어서 공항까지 이동하기가 좋았어요. 레스토랑의 음식들이 맛이 정말 좋았고, 메뉴가 다양해서 정말 좋았어요. 호텔 바에서 샴페인을 즐기는 것도 좋았네요. 객실은 넓은 편이었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인터컨티넨탈 도하 호텔 할인가격 알아보기

 

 

 

3. 크라운 플라자 도하 - 더 비즈니스 파크 (Crowne Plaza Doha - The Business Park)

 

호텔 평점 - 8.5점
"인근에 다양한 관광지가 가까워서 위치가 좋은 편이었고, 주변이 시끄럽지 않아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숙소 내에서 식사를 해결을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고, 조식이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고, 라운지 바가 있어서 저녁에 놀기에도 정말 좋았네요. 주변에도 다양한 식당가가 있어서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았어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곳이에요."

 

⇒크라운 플라자 도하 더 비즈니스 파크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