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치앙마이 게스트하우스 목록 가격짱 위치짱 만족도업

인천에서 항공으로 약 5시간 30분 소요되는 치앙마이는 ‘북방의 장미’라는 별명에 맞는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고유의 특색을 가지고 있는 고산 도시라 휴양을 즐기기도 관광을 즐기기에도 손색없는 곳이기도 하죠. 작년 1월에는 치앙마이에서 아세안 투어리즘 포럼이 개최되기도했어요. 치앙마이를 대표하는 관광 포인트로는 황금빛 사원 도이수텝이 있는데 사원이 산중에 위치해 치앙마이 시내 전경을 조망할 수 있어 좋답니다. 사원 시내와는 약 15km 정도 떨어져 있는데요 신성함이 깃든 사원이다보니 내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옷차림에 최소한의 격식을 갖춰야 하며, 민소매, 반바지 등의 차림으로는 입장이 어려우니 유의하는게 좋아요. 그럼 오늘은 치앙마이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1. 팍 치앙마이 (Pak Chiang Mai)

 

호텔 평점 - 8.5점
"게이트 시장이나 다양한 시장들이 가까이 있어서 이동하기가 좋았고, 주변이 조용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네요. 시설이 청결했고, 인테리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가자마자 직원들이 친절하게 맞이를 해주었고, 불편한 사항들은 빠르게 해결해주어서 좋았네요. 침대도 괜찮았고, 들리는 소음도 크게 없어서 잘 때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하루이틀 묵기에 괜찮은 곳이었어요."

 

⇒팍 치앙마이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바안 하니바 (Baan Hanibah)

 

호텔 평점 - 8.5점
"분위기가 좋았고,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던 곳이었어요. 태국에서만 가능한 분위기였어요. 위치도 좋은 편이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조식이 맛이 좋았고, 조식을 먹으러 가면 직원들이 몇가지 옵션으로 요리를 해주고, 커피나 차도 내려주어서 좋았어요. 잠금장치들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다닐 수 있었고, 숙소 앞에는 경비가 서있어서 보안에 신경을 썼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바안 하니바 가격정보 알아보러가기

 

 

 

3. 올인 1 게스트하우스 (All in 1 Guesthouse)

 

호텔 평점 - 8.3점
"타패 게이트나 치앙마이 일요시장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서 이동하기가 좋았어요. 공항이나 기차역까지 차로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서 위치가 좋은 곳이었네요. 주변에 다양한 식당가들이 있어서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았고, 맛집들도 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해있어서 편했네요. 객실이 청결했고, 욕실에 따뜻한 물이나 수압도 괜찮았어요."

 

⇒올인 1 게스트하우스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