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잘츠부르크 숙소 체크 멋진 자연 경관에 다양한 페스티벌까지

뜨거운 축제의 열기를 좋아한다면, 여름의 잘츠부르크를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요. 유럽 3대 음악 축제로 손꼽히는 잘츠부르크 페스티벌부터 최신 현대공연예술 축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화 예술 축제가 잘츠부르크 시내와 근교 호수 마을, 알프스 지역에서 펼쳐지기 때문이죠.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이 열리는데요. 올해는 '신화'라는 주제로 축제가 진행되며 오페라, 독주회, 연극 등 약 200회의 예술공연들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9개의 새로운 연극과 오페라 작품이 선보일 예정이기도해요. 그리고 잘츠부르크 외에도 주변 지역에서 다양한 축제를 해서 축제를 즐기기에 정말 좋답니다. 오늘은 잘츠부르크에 있는 숙소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1. H+ 호텔 잘츠부르크 (H+ Hotel Salzburg)

 

호텔 평점 - 9.3점
"위치는 중앙역 바로 앞이라서 엄청 최고였어요. 근교로 당일치기 일정이 많거나 버스타고 할슈타트 등 간다면 완전 좋은 위치에요. 시내중앙에서는 걸어서 15분이면 이동할 수 있었네요. 객실에 커피포트는 없으나 프론트에 요청하면 객실로 가져다 주셨어요. 체크인 시에는 웰컴 드링크 쿠폰을 주셨고, 객실로 가면 웰컴 과자도 있었어요. 룸 컨디션도 좋았고, 정말 편하게 지냈던 곳이네요."

 

⇒H+ 호텔 잘츠부르크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호텔 모차르트 잘츠부르크 (Hotel Mozart Salzburg)

 

호텔 평점 - 9.0점
"숙소가 넓고 깨끗한데다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했던 곳이에요. 기차시간관계로 조식 시간을 30분 당겨줄 수 있느냐고 물었더니 흔쾌히 수락을 해주어서 감사했네요. 위치는 구시가지와 멀지 않아서 좋았고, 공항에 갈 수 있는 2번 버스 정류장도 호텔 바로 앞에 있어서 편리했어요. 침대도 정말 푹신했고, 호텔 자체의 시설들이 매우 괜찮았던 것 같아요. 가성비가 괜찮았던 곳이네요."

 

⇒호텔 모차르트 잘츠부르크 가격정보 알아보러가기

 

 

 

3. 게스트하우스 임 프리스터세미나 잘츠부르크 (Gastehaus im Priesterseminar Salzburg)

 

호텔 평점 - 9.2점
"들어가자마자 귀여운 고양이가 반겨주었네요. 수도원을 개조해서 만들어 놓은 숙소라 사운드 오브 뮤직의 마리아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렇다고 내부가 구린 건 절 대 아니었어요. 엘레베이터는 유럽 호스텔 어떤 곳과 비교할 수 없었네요. 침대도 안락하구 좋았어요. 수도원 인테리어가 굉장히 기억에 남았어요. 그리고 조식도 맛이 좋아서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었네요."

 

⇒게스트하우스 임 프리스터세미나 잘츠부르크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