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이스탄불 호텔 비교 위치 좋고 깔끔한곳 위주로!

이스탄불은 동서양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매력적인 나라이며 이러한 문화의 정점에 있는 곳이에요. 이스탄불의 랜드마크하면 아야소피아 성당이 떠오르는데요, 이스탄불 최고의 건축물이자 비잔티움 건축의 대표작으로 불리는 명소로 광장에서 바라보는 성당의 외관은 탄성이 나올 정도에요. 독특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다른 나라들의 유명한 성당들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뽐내며 무려 1500년의 역사를 간직한 곳이에요. 지금은 박물관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내부를 곳곳이 살펴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블루모스크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스크라는 평가를 받는 곳이며 이스탄불을 대표하는 사진으로도 많이 나오는 곳이죠. 그럼 오늘은 이스탄불에 여행가서 지낼만한 호텔을 체크해보도록 할게요.

 

 

 

1. 화이트 하우스 호텔 이스탄불 (White House Hotel Istanbul)

 

호텔 평점 - 9.7점
"그랜드바자르나 하기아소피아 등 다양한 관광지까지 걸어서 이동이 가능해서 위치가 매우 좋은 곳이었어요. 리셉션이 24시간이라서 매우 좋았으며,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어요. 객실은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침대가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네요. 욕실의 시설들도 정말 청결했어요. 주변에 식당이 많아서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았고, 호텔 내 조식도 맛이 훌륭했네요."

 

⇒화이트 하우스 호텔 이스탄불 최저가 비교해보기

 

 

 

2. 엘라나즈 호텔 (Elanaz Hotel)

 

호텔 평점 - 9.5점
"교통편이 좋아서 어디든지 이동하기가 좋았던 곳이네요. 구시가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어서 위치가 좋았고,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방음이 잘 되서 조용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룸서비스가 제공이 되어서 저녁에 음식을 먹거나 아침에 음식을 방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직원들도 늘 웃으면서 대해주어서 기분 좋게 머물 수 있었어요. 방도 청결했고,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엘라나즈 호텔 할인가격 알아보러가기

 

 

 

3. 호텔 술타니아 (Hotel Sultania)

 

호텔 평점 - 9.5점
"우선 위치가 아주 좋았던 곳이었네요. 바로 앞에 괜찮은 식당들이 많아서 관광 후에 아이들이랑 씻고 편한 차림으로 저녁을 먹고 올 수 있었네요. 그리고 조식 레스토랑도 매우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터키커피도 있었는데 커피 맛이 정말 좋았어요. 방도 청결했고, 넓어서 여럿이서 있어도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어요. 가격도 정말 좋았고, 다음에도 오고 싶은 곳이네요."

 

⇒호텔 술타니아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