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샌프란시스코 호텔 체크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으로도 좋은 곳이에요

미국 서부 여행하면 샌프란시스코가 빠질 수 가 없어요. 샌프란시스코하면 바로 금문교가 떠오르실텐데요. 금문교는 샌프란시스코를 상징하는 랜드마크이자 샌프란시스코와 마린카운티를 연결하는 현수교에요. 샌프란시스코의 교통 체증을 해결하기 위해 루즈벨트 대통령의 명령으로 지어진 금문교는 석양이 질 무렵 황금빛으로 물드는 경관을 연출한답니다. 거대한 규모도 규모지만, 다리의 절경이 워낙 아름다워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는 1순위 명소로 꼽히고 있어요. 오전에 가도 좋지만 오후에 가는 것이 석양을 바라볼 수 있어 오후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샌프란시스코가 예전에는 멕시코 땅이었다던데 미국이 멕시코에서 가져오지 못했다면 이런 풍경은 없었겠죠. 도시마다 역사를 조금 알아보고 가면 볼거리나 생각할거리가 그만큼 더 많아지더라구요. 아무튼 오늘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호텔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1. 호텔 드리스코 (Hotel Drisco)

 

호텔 평점 - 9.3점
"너무나도 편하게 쉴 수 있었던 곳이네요. 직원들이 가자마자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었어요. 조식은 간단하지만 구성이 알찼어요. 과일과 빵, 요거트, 주스 등이 나왔는데 맛이 좋았네요. 치즈와 와인 시간도 있었는데, 그 시간에는 지역 와인과 치즈, 견과류 등 맛 볼 수 있었네요. 방은 청결했고,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호텔 드리스코 최저가 비교해보기

 

 

 

2. 옴니 샌프란시스코 (Omni San Francisco)

 

호텔 평점 - 9.0점
"캘리포니아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디든지 이동하기가 좋았고, 걸어서 6분정도면 역까지 도착할 수 있었어요. 조식은 맛이 좋았고,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네요. 주변에 다양한 명소들이 있어서 이동하기가 좋고, 유니언 스퀘어까지 걸어서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요. 룸 컨디션이 좋은 편이었고, 어메니티가 충분하게 준비가 되어있었네요. 욕실의 시설들도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있었어요."

 

⇒옴니 샌프란시스코 할인가격 알아보러가기

 

 

 

3. 챈슬러 호텔 온 유니언 스퀘어 (Chancellor Hotel On Union Square)

 

호텔 평점 - 8.5점
"유니언스퀘어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고, 오래된 호텔이지만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있었어요. 매일매일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해주었고, 로비에 무료 커피와 쿠키가 있어 잘 먹었어요. 정수기도 있어서 물 받아서 다니기에도 좋았네요. 객실 컨디션도 좋았고, 방의 온도도 따뜻해서 좋았네요. 청소에 늘 신경을 써주셔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고, 직원들이 항상 웃으면서 대해주었어요."

 

⇒챈슬러 호텔 온 유니언 스퀘어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