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상하이 숙소 추천 각종 명소에 가깝고 전망까지 좋은곳

상하이는 아편전쟁 이전에는 바다와 가까운 작은 어촌 마을에 불과했는데 아편 전쟁 이후 서양인들의 눈독에 들어 영국, 프랑스, 미국, 일본 등 열강에 의해 조차 지역으로 승계되면서 오늘날 중국의 문화와 교육의 중심지이자 과학, 무역, 산업, 기술의 중심지가 되었어요. 백년만에 중국의 다른 주요 도시와 비교하면 그 역사가 짧지만 2001년 APEC과 2010년 EXPO를 성공적으로 치르면서 동아시아의 전시, 컨벤션의 중심 도시로도 부상한 곳이에요. 전에만 해도 상하이의 랜드마크는 동방명주인데, 지금은 금무대하, 상하이 세계금융센터, 상하이 타워가 상하이 최고층 건물을 갱신하고 있어 랜드마크가 바뀌고 있답니다. 위의 건물들 중에는 기네스북에 오른 세계에서 가장 높은 우체국도 있답니다. 오늘은 상하이에 있는 숙소를 체크해보아요.

 

 

 

1. 더 리츠칼튼 상하이 푸동 (The Ritz-Carlton Shanghai Pudong)

 

호텔 평점 - 9.5점
"IFC MALL이 바로 연결이 되어있어서 쇼핑을 하기에 매우 좋은 곳이었어요. 위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워서 지내기가 정말 좋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조식도 매우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뷔페형식이라서 만족스러웠네요. 방도 정말 깔끔했고, 방에서 보이는 밖의 풍경들도 정말 좋았어요. 넓기도 정말 넓었고, 어메니티도 준비가 잘 되어있었네요."

 

⇒더 리츠칼튼 상하이 푸동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만다린 오리엔탈 푸동 상하이 (Mandarin Oriental Pudong Shanghai)

 

호텔 평점 - 9.3점
"실내 수영장이 매우 잘 되어있어서 수영을 즐기기가 좋았고, 동방명주탑과 역이 근처에 있어서 이동하기가 매우 좋았어요. 차로 20분가면 와이탄이 있어서 이동하기도 정말 좋았네요. 위치면으로 매우 좋은 곳이었어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을 해주었네요. 룸 컨디션도 좋은 편이었고, 침대가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방음도 잘 되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네요."

 

⇒만다린 오리엔탈 푸동 상하이 가격정보 알아보기

 

 

 

3. 프렌치 컨세션 코지네스 줄루 로드 (French Concession Coziness Julu Road)

 

호텔 평점 - 9.0점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유롭게 쉴 수 있었고, 난징시루나 화이하이중루까지 걸어서 이동이 가능해서 위치면으로 괜찮았던 곳이었어요. 공용 주방이 있어서 간단한 음식들을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간식을 해먹기에도 좋았네요. 무료로 와이파이도 터져서 이용하기에도 좋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었고,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빠르게 도와주었네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네요."

 

⇒프렌치 컨세션 코지네스 줄루 로드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