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상하이 게스트하우스 정리 부담없이 숙박하기 좋아요

상하이는 우리나라에서 가까워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으며, 짧은 일정으로도 만족스럽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에요. 인천에서 출발하면 비행시간 두 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중국 상하이는 가까운 해외여행지를 찾는 여행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주는데요 환상적인 야경과 아름다운 수공예품, 유럽풍 건물, 중국의 전통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낭만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에요. 상하이가 음식도 맛있고 중국 음식중에서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맞는편이기도해요. 또한 상하이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디즈니랜드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중국 최초이며 아시아 최대의 놀이공원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유명 도시라면 꼭 운영하는 2층 오픈 버스를 타고 상하이를 편하게 여유롭게 구경하는 것도 추천해요. 오늘은 상하이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체크해볼게요.

 

 

 

1. 진 장 메트로폴로 화 팅 게스트하우스 (Jin Jiang Metropolo Hua Ting Guest House)

 

호텔 평점 - 9.0점
"숙소 자체가 조용하고 청결하게 되어있어서 지내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네요. 조식은 뷔페형식이었는데 생각보다 가지수가 많아서 아침을 해결하기에 좋았네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언제든지 24시간 있어서 좋았어요. 세탁 서비스가 있어서 세탁물을 해결하기에 좋았고, 전체적인 서비스나 시설 부분이 괜찮았어요. 침대도 넓은 편이었고, 푹신해서 잘 잤네요."

 

⇒진 장 메트로폴로 화 팅 게스트하우스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미쥐 하우스 - 징안 (MIJU HOUSE - Jing'an)

 

호텔 평점 - 8.8점
"관광지와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어디든지 이동하기가 좋았고, 주변에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서 이용하기가 좋았던 곳이네요. 숙소 내에 공용 주방이 있어서 간단한 음식을 해먹기에도 좋았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았어요. 투어 예약을 할 수 있는데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서 숙소를 통해서 투어를 예약했었네요. 방도 넓었고, 시설들이 좋았던 곳이에요."

 

⇒미쥐 하우스 징안 가격정보 알아보러가기

 

 

 

3. 스쿠먼 컬처 게스트하우스 (Shikumen Culture Guesthouse)

 

호텔 평점 - 8.0점
"주변에 공원이 있었는데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거나 쉬기에 좋았어요. 위치가 나름 나쁘지는 않았네요. 숙소 자체가 청결했고, 하루이틀 정도 머물기에 좋았던 곳이에요. 직원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의사소통이 잘 안되어도 최선을 다해서 의사소통을 하려고 노력하는 게 좋았네요. 방은 넉넉하게 지내기에 좋았고, 욕실에 따뜻한 물도 잘 나왔고, 수압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스쿠먼 컬처 게스트하우스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