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보라카이 리조트 베스트 다시 찾아도 매력만점이에요

우리나라에서 떠날 수 있는 휴양지 중 거리로나 가격적으로나 부담이 없는 곳을 꼽으라면 보라카이만 한 곳이 없어요. 낮과 밤 각기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는 자유여행은 물론 허니문 여행지로도 인기가 높은 곳이에요. 보라카이를 간다면 세일링보트가 빠질 수 없는데요, 세일링 보트는 오직 바람으로만 움직이는 무동력 스포츠로 보라카이 여행에서 꼭 즐겨봐야 하는 액티비티로 손꼽힌답니다. 특히 해가 지는 저녁시간에 하는 선셋투어는 잊지못할 기억을 만들어 줄거에요. 그리고 의외로 다이빙 포인트도 꽤 있어서 스킨스쿠버를 좋아하는 분들도 만족하실거에요. 스노클링은 말할 것도 없구요. 그럼 오늘은 보라카이에서 지낼만한 리조트를 한번 알아볼게요.

 

 

 

1. 헤난 라군 리조트 (Henann Lagoon Resort)

 

호텔 평점 - 9.3점
"위치적으로 디달리빠빠가 가깝고 디몰도 가깝고 화이트 비치도 매우 가까웠어요. 헤난라군 입구에서 도어맨에게 요청하면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화이트비치 근처까지 갈 수 있었네요. 손을 조금 다쳐서 밴드를 프론트에서 요청을 했더니 친절하게 제공을 해주었고, 작은 서비스이지만 급한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었네요. 룸 컨디션이 좋은 편이었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았던 곳이에요."

 

⇒헤난 라군 리조트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호텔 평점 - 9.1점
"어머니랑 자유여행을 방문한 곳이었어요. 숙소가 청결하고 냄새가 안난다고 제일 좋아하셨던 곳이에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네요. 조식도 매우 훌륭했고, 리조트 내에 풀장이 약 3개정도인데 규모도 크고 수질 상태도 매우 좋았네요. 아침에 직원들과 청소하는 것도 보니 믿음이 갔네요. 청소할 때는 솔로 꼼꼼히 하시더라구요. 아이들과 간다면 튜브를 챙겨가셔서 물놀이 하시는 것을 강추해요."

 

⇒헤난 가든 리조트 할인가격 알아보러가기

 

 

 

3. 페어웨이 &블루워터 보라카이 (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

 

호텔 평점 - 8.4점
"수영장이 메우 좋았으며, 방이 크고 거실 및 주방이 있어서 아기 동반 가족여행을 하기에 너무나도 좋았어요. 생일이라고 했더니 케이크랑 웰컴과일도 준비해주었어요. 예전에는 위치가 좀 안 좋은편이었는데, 이번에는 메인 게이트 쪽에 시티몰이 생겨서 너무 좋아졌더라구요. 도로 공사가 마무리 되어서 디몰까지 셔틀 운행이 되어서 이제 위치로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오히려 밤에 조용하게 지낼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페어웨이 블루워터 보라카이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