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몰디브 리조트 리스트 독립된 곳이라 프라이빗하게 지낼수있어요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인 몰디브는 신혼여행으로 항상 손꼽히는 곳이지만, 최고급 리조트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가족 여행지, 자유 여행지로도 제격인 곳이에요. 여행 계획에서 빼먹을 수 없는 요소 중의 하나가 바로 날씨인데요.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휴양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곳이죠. 지금부터 11월까지는 우기이지만, 대부분의 비는 잠시 내리고 그치는 형태의 스콜성 기후로 여행에 지장을 주지는 않는답니다. 그래도 작은 우산 하나 정도 챙기면 좋긴해요. 몰디브하면 바다가 빠질 수 없는데 에메랄드 바다를 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면 정말 힐링이 된답니다. 그럼 오늘은 몰디브에 있는 리조트를 체크해보도록 할게요.

 

 

 

1. 날라두프라이빗 아일랜드 몰디브 (Naladhu Private Island Maldives)

 

 호텔 평점 - 9.3점
"도착하자마자 숙소를 정말 잘 선택했구나라고 생각했던 곳이에요. 주변이 정말 좋았고, 프라이빗해서 여행을 즐기기에 정말 좋았네요. 바다의 색깔도 정말 예뻤고, 지내는 동안 날씨가 정말 좋았어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바로 앞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수영장의 선베드에서 누워서 바로 앞의 해변을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여유로웠네요."

 

⇒날라두프라이빗 아일랜드 몰디브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바로스 몰디브 (Baros Maldives)

 

호텔 평점 - 9.2점
"수상 빌라도 있었던 곳인데, 수상 빌라에서 지내지 않고, 육지에 있는 방에서 지냈는데 정말 한적했던 곳이었어요. 방에서 가만히 누워서 듣는 바다 소리도 좋았고, 바로 밖에 보이는 바다를 감상하는 것도 좋았어요. 방 바로 앞에는 개인 풀장이 있어서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방도 넓었고, 찝찝한 느낌이 없어서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네요. 다음에도 오고 싶은 곳이에요."

 

⇒바로스 몰디브 가격정보 알아보러가기

 

 

 

3.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스파 (Veligandu Island Resort &Spa)

 

호텔 평점 - 9.0점
"정원이 있었는데 정원을 거닐기에도 좋았고, 모래사장에서 한적하게 걸으면서 산책을 하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해변의 수중환경이 좋아서 스노클링을 하면서 놀기에도 좋았고,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여기저기서 쉬기에도 좋았네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고, 숙소 내 음식들이 맛이 괜찮은 편이었어요. 룸 컨디션도 좋았고, 각종 어메니티도 준비가 잘 되어있었던 곳이에요."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스파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