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마카오 호텔 가격비교 호캉스도 걱정없는 가격대가 많아요

 최근 가족여행지로 뜨고 있는 마카오는 유럽에 온 듯 아름다운 서구식 건축물과 동서양이 융합된 다양한 미식은 국내 가족여행객을 이끄는 동력이 되고 있어요. 마카오는 더운 나라지만 세계적인 호텔 체인이 총집합해 있어 호캉스로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기도해요. 호텔의 가격 경쟁력 또한 세계 최고 수준이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마카오는 마카오반도를 중심으로 그 아래 공항이 있는 타이파 섬, 맨 아래 콜로안 섬 이렇게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마카오 여행 시 빠뜨릴 수 없는 것은 30여개에 달하는 유네스코 문화유산 탐방일 것이에요. 대부분 포르투갈 식민지 시절에 건설된 것인데 다행히 훼손이 거의 없이 잘 보존되고 있거든요 그럼. 오늘은 마카오에 있는 호텔 가격대를 알아보도록 해요.

 

 

 

1.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랄 (Conrad Macao Cotai Central)

 

호텔 평점 - 9.3점
"마카오 호텔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느 호텔이건 도보로 이동하기에 매우 훌륭한 위치에 있었어요. 에펠탑뷰도 매우 훌륭했었네요. 그리고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의사소통하기에도 더욱 더 좋았던 곳이에요. 예약하면서 문의했던 서비스들을 당일에 모두 제공해주어서 너무나도 감사했네요. 시설들이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한 편이었고, 인테리어도 너무나도 예쁘게 잘 되어있었어요."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랄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반얀트리 마카오 (Banyan Tree Macau)

 

호텔 평점 - 9.3점
"온수 야외 풀장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던 곳이었어요. 동생 방에서 냄새가 나서 방 교환을 요청하였는데 시그니처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주어서 정말 좋았네요. 스위트룸 내부에 소형 풀이 있어서 좋았어요. 직원들이 밝고 친절해서 좋았고, 실내 풀장이 고층에 있고 늦게까지 갈 수 있어서 바깥 풍경을 보면서 천천히 쉬면서 즐길 수 있었네요. 다음에도 방문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이에요."

 

⇒반얀트리 마카오 할인가격 알아보러가기

 

 

 

3.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 (Mandarin Oriental Macau)

 

호텔 평점 - 9.1점
"기품있는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들, 편안한 침구, 조식뷔페의 딤섬들 그리고 매니저님의 자필 편지가 정말 감동적이었네요. 매일 서비스로 주신 과일들과 핑거푸드도 굉장히 고급스러웠고, 수준급 맛이었네요. 방에서 보는 뷰는 너무나 멋졌고, 아담하지만 조용한 수영장도 매우 좋았어요. 가구나 인테리어도 고급소재를 사용했고, 화려함보다는 클래식하고 격조를 추구하는 분께 잘 맞을 것 같았어요."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