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마닐라 호텔 비교 교통체증이 덜한곳으로 알려드려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는 휴양지인 세부와 보라카이에 밀려 빛을 많이 못 본 곳이기도 하지만, 최근 여행객을 위한 투어가 많아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는 곳이에요. 마닐라하면 팍상한 폭포투어가 빠질 수가 없는데요. 마닐라 근교 2시간정도 떨어진 곳에서 지구상에 남아있는 세계 7대 절경으로 불리는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에요. 팍상한 폭포는 정말 아름다운데 거기다가 보트를 타고 강을 가로지르면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시원한 바람과 폭포 물줄기를 맞으면 그 순간만 오롯이 즐길 수 있거든요. 그리고 마닐라 히든벨리 온천투어도 정말 좋은데, 맑은 폭포수와 아름다운 꽃과 나무들로 가득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은 마닐라에 있는 호텔을 체크해보도록 해요. 마닐라의 다른 곳보다 마닐라 시티쪽으로 잡는 것이 이동하기 좋더라구요.

 

 

 

1. 팬 퍼시픽 마닐라(Pan Pacific Manila)

 

호텔 평점 - 8.7점
"판 퍼시픽 마닐라는 좋은 위치와 친절한 서비스가 좋았어요. 호텔 내 외부 주변에 마사지 숍과 한국 식당들이 많이 있어서 편하게 지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룸도 깨끗하고, 방안에 온도조절장치, 조명 조도조절기가 있어 매우 편리했어요. 조식은 한국인 입맛에 맞는 것 같았어요. 깨끗한 실내, 말라테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어느 곳이든 접근성이 좋았어요. 24시간 룸 클린서비스와 깨끗한 환경, 직원들 모두가 정말 친절하여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말라테에서는 제일 좋은 곳이에요.“

 

⇒팬 퍼시픽 마닐라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더 마닐라 호텔(The Manila Hotel)

 

호텔 평점 - 8.7점
"더 마닐라는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안정감을 주어서 좋았네요. 룸 서비스는 한국의 맛집 수준으로 아주 훌륭했어요. 야외 수영장은 밤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해서 일정을 마치고 호텔에 돌아왔을때도 마음껏 수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침대는 아주 편안하고, 위생상태 및 청결도도 너무 좋았어요. 리잘 공원과 가까워서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었어요.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했어요.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곳이었어요."

 

⇒더 마닐라 호텔 가격정보 알아보러가기

 

 

 

3. 더 베이리프 인트라무로스(The Bayleaf Intramuros)

 

호텔 평점 - 8.5점
"호텔 자체가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SM 마닐라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고, 산티아고 요새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공항까지는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위치가 괜찮은 편이에요. 조식이 맛이 좋은 편이고,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룸 컨디션이 좋은 편이며, 침구류나 전체적인 시설이 매우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어요. 욕실의 수압이나 온수 시설 모두 좋은 곳이에요. 그리고 루프탑은 마닐라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니까 꼭 방문해보길 추천해요."

 

⇒더 베이리프 인트라무로스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