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랑카위 숙소 베스트 전용 해변이 있거나 수영장이 있거나

말레이시아 반도 북서에 위치한 랑카위는 99개의 열대섬으로 이뤄진 군도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여행지이에요. 랑카위의 아름다운 풍경은 여행자의 눈을 매혹하고, 섬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흥미로운 전설은 여행자의 호기심을 자극하죠. 전설 속에 나오는 거인, 엄청난 크기의 새, 용맹한 전사와 아름다운 공주가 등장하는 이야기는 랑카위를 여행하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답니다. 더욱이 7월부터 랑카위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낙원으로 온종일 햇살을 내리쬐는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도 있으며,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에서는 각종 수상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할 수 있어요. 더불어 쿠아에는 독수리 광장은 랑카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이곳에는 당당하게 비상하는 거대한 갈색 독수리 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랑카위에 있는 숙소를 체크해보도록 할게요. 물가도 저렴한 곳이라 큰 예산 없이도 알찬 여행이 가능하답니다.

 

 

 

1. 더 다타이 랑카위 (The Datai Langkawi)

 

호텔 평점 - 9.3점
"전용 해변이 있어서 놀기에 정말 좋았고, 해변의 수중환경이 좋아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았던 곳이에요.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라서 제대로 힐링을 즐길 수 있었고, 서비스가 정말 좋았네요. 바가 있어서 술 즐기기에도 좋았고, 음식들도 다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방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고, 욕실이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있었어요.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더 다타이 랑카위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더 다나 랑카위 (The Danna Langkawi)

 

호텔 평점 - 9.2점
"공항에서 비교적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서 택시로 15분이면 이동할 수 있었네요. 주변에 유흥가가 없어서 아주 조용하고 한적해서 좋았으며, 지내는 동안 시끄러운 여행객들도 없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호텔에 수영장과 휴식할 수 있는 파라솔 등이 있어 따로 이동할 필요가 없었으며, 바로 앞에 탁 트인 바닷가 해변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호텔 바로 주변에 있는 빵집은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좋았네요."

 

⇒더 다나 랑카위 할인가격 알아보러가기

 

 

 

3. 아디아 호텔 랑카위 (Adya Hotel Langkawi)

 

호텔 평점 - 9.2점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어요. 숙소 컨디션, 방 크기 등 전체적으로 괜찮았고,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했어요. 어느정도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했네요. 2층에 있는 수영장도 꽤나 널찍해서 놀기에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 또, 조식을 먹을 때 야외에서도 햇살을 맞으며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호텔 바로 앞에는 현지 레스토랑이 있어서 야식을 먹기에도 좋았어요."

 

⇒아디아 호텔 랑카위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