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나고야 호텔 체크 관광다니기 위치 좋은곳 알아보아요

오사카, 도쿄와 함께 일본의 3대 도시로 꼽히는 나고야는 중부지방의 행정, 산업, 문화, 교통의 중심지로 깔끔하고 한적한 일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나고야에는 나고야 레고랜드가 있는데요. 이곳은 전 세계에서 8번째, 아시아에서는 두 번째로 생긴 레고랜드로 일본에서는 도쿄 디즈니랜드와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과 맞먹을 일본 3대 테마파크로 유명해요. 나고야 레고랜드는 약 1,700만개의 레고 조각들과 1만여 개의 레고 모형으로 이루어져있는 현실판 레고 세계라서 레고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가족 여행으로 일본 나고야 여행을 찾으시거나 일본 나고야 여행으로 동심에 빠지고 싶은 키덜트에게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그럼 오늘은 나고야에 있는 호텔을 체크해볼게요. 

 

 

 

1.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Nagoya Marriott Associa Hotel)

 

호텔 평점 - 9.4점
"일단 위치가 나고야에서 가장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고 일본에서 예상보다 이점은 무척 큰 장점이었어요. 또 일본인 특유의 서비스 마인드가 잘 되어있었어요. 쇼핑이나 식당가가 주변에 많아 접근성이 매우 좋았어요. 아침식사도 맛이 괜찮은 편이라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방도 매우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침대가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만족스러웠던 곳이네요."

 

⇒나고야 메리어트 아소시아 호텔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도미인 프리미엄 나고야 사카에 (Dormy Inn Premium Nagoya Sakae)

 

호텔 평점 - 9.0점
"지하철역이나 공항버스 정류장이랑 가까웠고, 찾아가기 쉬웠어요. 그리고 시내랑 약간 떨어져있어서 너무 시끄럽지 않고 좋았네요. 일본의 다른 호텔보다 방이 큰 편이고 청결했어요. 특히 좋았던 점은 온천이었어요. 온천이 깨끗하고 잘 관리되었고, 물이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호텔 내 얼음기계, 자판기 등이 있어서 편했어요.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의사소통을 하기에도 매우 좋았던 곳이네요."

 

⇒도미인 프리미엄 나고야 사카에 가격정보 알아보기

 

 

 

3.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고야 다이코 도리 사이드 (Daiwa Roynet Hotel Nagoya Taiko dori Side)

 

호텔 평점 - 8.8점
"나고야역에 가까워 역과 연결되어 있는 몰과 백화점, 지하상가의 맛집들이 많아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지하철을 이용하면 사카에역까지 2정거장, 사카에역의 오아시스 21, TV타워, 돈키호테 등 이동이 편해서 좋았네요. 조식은 1층에 있는 식당을 이용했는데 맛있는 쌀국수와 커리를 먹을 수 있었네요. 빵과 커피, 스크램블 등 다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네요."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고야 다이코 도리 사이드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