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골드코스트 리조트 인기만점 전망과 수영장이 멋져요

골드코스트는 아름다운 해변과 눈부신 자연을 자랑하는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호주에서 시드니 다음으로 유명한 곳으로 일년 내내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죠. 휴양은 물론 관광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더욱 완벽한 곳이기도 해요. 단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와 달리 골드코스트는 시드니나 멜버른보다 따뜻한 기후를 유지해 겨울에도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의 모습을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답니다. 지금 시즌에는 맑고 건조해 고래를 관찰하기에도 좋은 시기에요. 6월에는 퀸스 벌스데이가 있어서 조금 번잡할 수도 있지만 이 시즌이 끝나면 투어를 즐기는데 큰 문제는 없답니다. 오늘은 골드코스트에 있는 리조트를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1. 랩소디 리조트 (Rhapsody Resort)

 

호텔 평점 - 9.1점
"숙소 바로 앞에 해변이 있어서 나갔다 오기에 편하고, 콜스 대형마트가 있는 곳도 걸어서 10분 내여서 다니기에 편안했던 곳이에요. 마트에서 장을 바와서 오븐,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를 이용해서 요리도 자주 해먹었고, 세탁과 건조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네요. 전망과 분위기, 청결도, 편리성 등 랩소디를 안 갈 이유가 없었어요. 다시 골드코스트를 간다면 이곳을 방문할거에요."

 

⇒랩소디 리조트 최저가 비교해보기

 

 

 

2. Q1 리조트 &스파 (Q1 Resort and Spa)

 

호텔 평점 - 9.0점
"위치나 39층에서의 뷰, 수영장, 무료주차 2대까지 모두 넉넉해서 좋았던 곳이에요. 굉장히 높은 층을 배정을 해주어서 좋은 뷰를 감상할 수 있었고, 거실만 25평 아파트 크기 정도여서 정말 놀랬네요. 수영장은 크게 2개로 나뉘어져 있었는데 아이들이 놀기에 매우 좋았어요. 헬스 및 맥주 한 잔을 하면서 아이들이 수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매우 만족했네요. 서퍼파라다이스 중심부에 있어서 이동하기에도 편리했어요."

 

⇒Q1 리조트 스파 가격정보 알아보러가기

 

 

 

3. 코뮨 리조트 앤드 비치 클럽 그린마운트 비치 (Komune Resort and Beach Club Greenmount Beach)

 

호텔 평점 - 8.0점
"해변 바로 앞이라서 위치가 매우 좋았던 곳이었어요. 음식점도 근처라서 편하게 걸어서 사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조식도 맛이 좋은 편이라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신선한 음식들이 많았어요. 수영장은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고, 놀기에 딱 좋았네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었어요. 룸 컨디션도 정말 좋은 편이었던 곳이네요. 가성비가 좋았어요."

 

⇒코뮨 리조트 앤드 비치 클럽 그린마운트 비치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