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가고시마 호텔 리스트 친절한 매력이 넘치는 도시

가고시마는 온천으로 유명한 곳이며 2000개 이상의 온천 원천이 솟아나는 곳이에요. 바다에 둘러싼 활화산을 끼고 60만 인구가 사는 가고시마 시내 70곳 이상의 공중목욕탕 대부분이 천연 온천인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매끈한 온천물로 목욕을 할 수 있답니다. 화산지대 특유의 지역 특색 덕분에 가고시마 여행은 더욱 더 재미가 있는데요. 가고시마 시가지에서 페리로 15분이면 닿는 화산섬 사쿠라지마는 지금도 수시로 뿌연 연기와 붉은 용암을 내뿜는 활화산이라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을 한답니다. 사쿠라지마 용암해안공원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천연 족욕탕이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하고 있기도해요. 그럼 오늘은 가고시마에 있는 호텔을 체크해볼게요.

 

 

 

1. 호텔 시로야마 가고시마 (Hotel Shiroyama Kagoshima)

 

호텔 평점 - 9.0점
"시로야마 전망대 근처에 있어서 시내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호텔 시설, 온천, 직원 등 모든 점이 완벽한 호텔이에요. 조식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맛도 훌륭해요. 오래된 호텔임에도 관리 상태가 매우 우수하고 온천 시설도 아주 훌륭하며 노천탕에서 바라보이는 사쿠라지마섬 뷰가 일품이에요. 가고시마의 이미지를 좋게 할만큼 훌륭한 호텔이였네요. 다음에도 오고 싶은 곳이에요."

 

⇒호텔 시로야마 가고시마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렘 가고시마 (Remm Kagoshima)

 

호텔 평점 - 8.9점
"덴몬칸 중앙에 위치해있었고 공항버스가 바로 앞이여서 너무나도 좋았어요. 웬만한 관광지도 도보로 가능할 정도였고 가고시마츄오역과도 아주 근첩해 있었어요. 바오 아주 깔끔하고 어메니티도 너무 좋았어요. 침대도 안락하고 넓고 공기청정기까지 구비되어 있고 아주 잘 작동했어요. 에어컨디셔너도 바로바로 작동하고 아주 좋았어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너무나도 좋았고, 편하게 지냈던 곳이에요."

 

⇒렘 가고시마 할인가격 알아보러가기

 

 

 

3. 호텔 우르빅 가고시마 (Hotel Urbic Kagoshima)

 

호텔 평점 - 8.5점
"위치가 너무 좋았던 곳이었어요. 중앙역 바로 뒤라 이동하기에도 정말 편했네요. 시티뷰버스를 이용하기에도 좋아서 교통편도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무엇보다 마지막날 중앙역 안에 있는 기념품점이 모여있는 곳에서 쇼핑하기 딱 좋았네요. 공항 리무진 버스도 가까운데 있어서 이동에는 정말 최고였던 곳이에요. 룸 컨디션도 정말 좋았고, 침구도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호텔 우르빅 가고시마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