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프랑크푸르트 숙소 비교 다음에도 여기로 예약해야지

독일 프랑크푸르트는 세계적인 문학가 괴테의 도시로 유명하죠. 한국과 시차는 8시간이에요. 서울(인천)에서 출발하는 프랑크푸르트 직항편을 독일 항공, 대한 항공, 아시아나 항공이 각각 매일 운행하고 있어요. 그 외에도 독일직항 외국 항공사 비행기가 많아서 비행기표 가격이 많이 저렴해지기도했어요. 스카이스캐너 검색하다보면 100만원 안쪽으로 비행기표를 구하기가 어렵지 않거든요. 프랑크푸르트의 대표 관광지로는 대성당, 뢰머광장, 괴테생가, 팔먼가든 등이 유명해요. 작센하우젠으로 가면 맛집들이 즐비해있는데 우선 우리가 잘알고 있는 소시지를 맥주와 함께 드셔보세요. 그리고 독일식족발요리 슈바인학센과 프랑크푸르트의 특산물인 사과주도 먹어보길 추천해드려요. 중앙역에서 S반으로 두 번째 역인 하우프트바혜(Hauptwache)에서 이어지는 거리를 조금 걸으면 차일 거리가 나오는데요, 거기는 고급 상점뿐 아니라 백화점에서부터 단일품 매장까지 각종 쇼핑시설이 들어서 있어 쇼핑하기 좋으니 꼭 한번 둘러보세요. 그럼 오늘은 프랑크프루트의 숙소들을 살펴볼게요.

 

 

 

1. 소피텔 프랑크푸르트 오페라 (Sofitel Frankfurt Opera)

 

호텔 평점 - 9.1점
“오페라 광장에 자리잡고 있어 차일거리, 미술관, 콘서트홀이 근처에 있어 이동하기 편해요. 공항과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쇼핑하기도 편하고 구시가지 여행하기 맞춤이에요. 시설은 정갈하고 깨끗하며 침구도 편해서 잘 쉬었어요. 호텔 조식도 깔끔하게 잘나오고 맛있어요. 프랑크푸르트 암마인 여행 때는 이 곳이 최고인 것 같아요. 다시와도 이 호텔에 머물고싶어요."

 

⇒소피텔 프랑크푸르트 오페라 최저가 비교해보기

 

 

 

2. 그랜드호텔 헤시셔 호프 - 호텔 푸랑크푸르트 (Grandhotel Hessischer Hof - Hotel Frankfurt)

 

호텔 평점 - 9.0점
“호텔은 내부는 정말 우아하고 고급스러워요. 룸과 욕실이 넓고 깨끗했고, 번화가에 있지만 소음이 방으로 들어오지 않아 더욱 좋았어요. 식사 또한 아주 만족스러워요. 레스토랑은 창문이 크게 나있어 자연광이 들어와 밝고 하늘도 볼 수 있을 만큼 트여있어요. 조식도 맛있고 에프터눈티도 훌륭해요.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고, 전체적인 서비스에 모두 만족해요. 페스트할레/메세 지하철역이 맞은편에 있어 이동도 편하고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은 트램으로 5분이면 갈 수 있어요."

 

⇒그랜드호텔 헤시셔 호프 가격정보 알아보기

 

 

 

3. 호텔 토파스 (Hotel Topas)

 

호텔 평점 - 8.0점
"24시간 리셉션 가능하고, 직원들이 정말 친절해요. 중앙역에서 5분거리에 있고 찾기 쉬워요.  도보 5분이면 트램, 지하철, 도시철도 모두 이용가능해요. 침실은 아늑하고 청결해요. 무료 와이파이가 잘터져서 인터넷 이용하기 좋았어요. 호텔 근처에 도보로 가볼만한 곳이 다양해서 관광하기에도 좋았어요. 조식도 괜찮은 편이고 가성비 좋은 숙소에요. 새벽이나 밤에 도착 하거나 아침 일찍 중앙역을 통해 가야하는 경우 묵고 가기 좋은 거 같아요."

 

⇒호텔 토파스 최저가격 비교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