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대 블로그

몰디브 리조트 순위 랭킹 합리적으로 체크하기!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꿨을 법한 몰디브는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잘 알려진 곳이에요. 인도양의 보석이기도 하고 전 세계 여행자들이 손에 꼽는 지상 낙원 중 하나이기도 하답니다. 맑은 바다가 주변을 둘러싸고 있고 다양한 열대어들도 볼 수 있어서 스노쿨링을 즐기기에도 좋고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게다가 치안도 좋은 편이라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이라 해도 안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몰디브는 아무래도 많은 섬으로 이루어진 곳이다 보니까 숙소들도 굉장히 많은 편이고 선택의 폭도 넓은 편이에요. 한적하고 조용하고 둘만의 공간을 가질 수 있는 숙소들도 많고 대체로 숙소들이 뷰가 좋아서 어느 곳에 가도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이런 이유 때문에 신혼부부들이 더 많이 찾기도 하죠. 오늘은 몰디브에 있는 풀빌라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1. 쿠룸바 몰디브 (Kurumba Maldives)

 

 

 

호텔 평점 - 9.1점
"다정한 직원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었던 키즈클럽이 좋았어요. 필요할 때마다 부모들에게 자유를 안겨줘서 너무나도 좋았네요. 리조트가 말레에서 10분 거리에 있어 걱정했지만 리조트 주변 드롭오프에 가면 거대한 수족관에 머리를 들이민 듯 물반 고기 반에다가 어쩔 땐 상어까지. 정말 멋진 추억들을 아이들과 함께 쌓을 수 있었어요. 스노쿨링 장비와 카약과 스탠딩 패들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쿠룸바 몰디브 최저가 비교해보기

 

 

 

2. 쿠레두 아일랜드 리조트 (Kuredu Island Resort &Spa)

 

 

 

호텔 평점 - 9.1점
"작은 섬인데도 불구하고 리조트와 섬의 조화가 잘 맞아서 지상낙원을 온 듯했어요. 섬 주변의 해변도 아름다웠고 경치도 너무나도 아름다웠어요. 혼잡하거나 시끄럽지도 않아서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조식도 매일 신선한 음식들로 제공이 되어서 조식에 너무 만족했어요. 직원들의 서비스도 훌륭했구요. 방도 깨끗하고 넓고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정말 만족했던 리조트였어요."

 

⇒쿠레두 아일랜드 리조트 가격정보 알아보기

 

 

 

3. 시나몬 돈밸리 몰디브(Cinnamon Dhonveli Maldives)

 

 

 

호텔 평점 - 8.8점
"리조트의 앞의 해변이 서핑을 즐기기에 좋았어요. 서퍼들도 많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객실에서는 바다의 전망을 볼 수 있었고, 넓고 쾌적한 환경이라서 지내기에 정말 좋았어요. 발코니도 있어서 발코니에서 바다 전망을 보는 것도 좋았네요. 침구류도 정말 편했구요. 무엇보다도 관광이나 서핑, 수영을 즐긴 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피로를 풀기에 정말 좋았어요."

 

⇒시나몬 돈밸리 몰디브 최저가격 비교하러가기